총 0 건
   추천PC  |   온라인견적  |   견적문의  |   커뮤니티  |   이용후기  |   조립사진  |
장바구니 찜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공지사항
조립사진
PC 견적문의
조립PC 발송, A/S
부품(단품) 발송, A/S
구매, 재고, 기타문의
입금, 환불, 결제문의
중고매입
이용후기
문제해결 & 팁 게시판
견적 이벤트 게시판




이용후기  


 
작성일 : 20-06-28 18:48
[이용후기] 참 여러가지 불미스러운 일이 많네요..
 글쓴이 : 이대현
조회 : 212  

4월 말 가까이 되서 구입해서


배송 받아가지고 시피유 쿨러는 휘어있고 


메인보드에서 고주파음 나고 


케이스 상단 팬에선 고주파음 나고


그래서 컴스클럽 연락했더니 택배로 보내라길래

(메인보드 고주파음 나는건 카톡으로 영상 찍어 보냈는데 잘 모르겠다고 해서그냥 지나감)


택배 박스는 버렸고 직장인이라 택배 보낼 시간은 없고


직접 연차 내서 없는 시간 쪼개가지고 갔더니

(한 손은 다쳐서 깁스한 상태라 본체 들기가 버거움)


엘레베이터까지 간신히 가서 시피유 쿨러 교체하고 케이스 상단 팬 교체하고


특정게임(드래곤볼Z 카카로트)도 버벅 거린다니까 

(온라인 게임이나 다른게임은 약간씩 끊김)


게임 최적화가 덜 됬거나 운이 안좋아서 부품간에 상호작용이 안되서 그렇다길래 그냥 넘어가고


그때 갔을땐 일주일도 안되고 6일밖에 안되서 메인보드 교체 안되냐고 물어보니까


게임 버벅거리는거까지 같이 눈으로 확인했는데 그냥 넘어가고


USB로 바이오스 업데이트까지 했는지 소용이 없어서 그냥 넘어감


집에 와서 해보니 갑자기 윈도우즈 안티멀웨어 서비스 익스큐테이블 뭐시긴가


시피유 점유율 100% 잡아쳐먹길래 계속 시피유에 데미지 줘서


시피유 고장나는거 아닌가 조마조마 했는데 컴스클럽에서 알려준대로


해도 안되서 퀘이사존에서 간신히 알아내서 끄긴 끔..


한달정도 넘게 쓰다가 그래픽도 화면 전체가 갑자기 


검은색 화면으로 변하더니 빨간점 살짝씩 찍혀있고 지그재그로 된 녹색줄 한가닥 생겼다 사라졌는데


그 후로 게임 로딩 화면 넘어가기전에만 계속 화면 전체가 하얀색으로 변함


지금도 두달이 되어 가는데 윈도우 화면 들어가기전 암호 입력하기전 화면에서


가끔가다 하늘색으로 변하고 게임실행 했을때도 하늘색으로 잠깐 변하고


컴터 켰다가 바로 끌때도 윈도우 종료 화면 뜨기 전에 화면전체가 하늘색으로 변하고


본체 전원도 두번 눌러야 켜져서


혹시나 해서 수은건전지 교체할려고 보니까 건전지에선 기스 자국 많이 나있고


그래픽 카드 뺐더니 리퍼제품마냥 히트싱크 파이프 튀어나온 부분도 마감도  안되어있고


그래픽 카드 접촉 핀 부분엔 빨간 잉크가 찍혀있고 써멀패드는 


그래픽카드 소개란에 있는 파란색 써멀패드랑 틀리게 싸구려회색 써멀패드 붙여있음


(1.내가 이걸 어떻게 아냐면 컴스클럽에서 맨처음 샀던 그래픽 카드랑 똑같은 그래픽카드 산 적이 있고,


컴스클럽에서 그래픽카드 새거라고 보내줬는데 유통사 통했다고 해서 중고 같고 시리얼 넘버도 정품이 


아니길래 의심되서 유통사 찾아갔더니 자기네는 교체해준 이력이 없다고 함.


2.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한다고 하니까 전화 안받더니 바로 전화와서 자기네가 구입한 곳에서 샀다고 횡설수설하길래 그냥 알았다고 하고 넘어감.


3.그래픽카드 유통사에서 새제품 교체 받은것도 핀 부분에 빨간 잉크 찍여있고 히트파이프 끝부분이 마감이 안되어 있어서 똑같다는걸 알게됨.)


CMOS 초기화는 되고 본체 전원 켰을때도


본체가 키니까 저절로 꺼지고


다시 키니까 윈도우 진입도 안하고 부팅이 자동으로 10번이나 됬습니다.


도데체 전부 다 리퍼제품인지...


아무튼 전 직장인이라 통화 할 시간도 없는데 자꾸 저보고 택배 보내라,


아무 효력도 없는 전화 받으라 하지마세요. 


뭐가 해결됩니까?


원래 판매처에서 이상 있다고 하면 얼마 안되었을때 새 부품 보내주는게 정상 아닌가요?


조립관리자1 20-06-29 14:44
답변  
안녕하세요. 컴스클럽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택배 회수하여 파손부위 점검 후
로젠택배에 파손접수를 진행하게 되어있습니다.
로젠택배 파손접수 시 보내드린 박스 그대로 회수되야
파손 처리가 가능하여, 택배 회수 부탁 드린 것으로 확인 됩니다.

방문하셨을때 보드에서 고주파 증상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 되며,
메인보드 교환의 경우, 불량증상이 있을때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증상이 없어 교환을  원할경우 입고하여 점검이 필요하다고 안내 해드렸습니다.

드래곤볼z의 경우 버벅거리는 증상은 같이 확인했으나
다른 게임에서는 증상이 나오지 않는다고 얘기해주셔서 
그럴경우 드래곤볼z 게임이 최적화가 안되있어 그럴수 있다고 안내 해드렸습니다.

윈도우즈 안티멀웨어 서비스 익스큐테이블 점유율건은
고객님에게 안내 드린 후 답변을 받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며,
고객님의 경우 윈도우 설치를 직접 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래픽 카드 접촉핀 부분에 빨간점의 경우 유통사에서 찍는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른 그래픽카드에도 빨간점이 찍혀있는 걸 인터넷만 찾아봐도 쉽게 찾을수 있어
아래에 링크를3개 첨부해드리오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1번 질문의 경우 11월 구매하신 그래픽카드의 경우  초기불량건으로
유통사를 통해 교환해드린 것으로 확인되며, 고객님이 방문하신 곳은
유통사가 아닌 A/S고객센터로 확인 됩니다.

2번 질문은 이해가 안되오니 카카오톡 OR 게시판을 통해 다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그래픽카드 빨간점의 경우 안내 해드린바와 같이 유통과정에서 찍히는것으로 확인 됩니다.

고객님의 경우 A/S점검기간이 만료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PC에 문제가 있을 시 PC를 분해하여 제조사 고객센터를 통해 점검 해보시거나
원하시면 대신 입고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etland_yeoungju/221718365446

https://blog.naver.com/heemiee/221594779548

https://blog.naver.com/donk31/221968769284
이대현 20-06-29 18:55
답변  
CMOS 초기화 할려고 수은 건전지 뺐다 꼈을때
본체 키니까 저절로 꺼지고 다시 키니까
윈도우 진입도 안하고 부팅이 자동으로 10번이나 됬습니다.
윈도우 진입 후에 다시시작 하여서 바이오스 진입 하였을때
바이오스에서 멈추거나 렉 먹는건 왜 그러는거죠?
조립관리자1 20-06-30 14:50
답변  
안녕하세요 컴스클럽닷컴입니다.

바이오스에 문제가 생겨 바이오스 진입이 불가능 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메인보드를 점검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가 문의 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거나,
A/S게시판을 통해 문의 해주시면 조금더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스클럽닷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xaxgxdexl/chat

감사합니다.

# 상담자 : 컴스클럽닷컴 조립팀 주임 이재영 #
 
   
 





회사소개 | 오시는길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이용약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용산물류센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4001,4002,4006호(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 컴스클럽닷컴(주)
대표: 이재승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이재승 상담 및 AS : 070-7791-9410 FAX : 02-703-8512
이메일 : webmaster@comsclub.com
사업자번호 : 515-88-00946 통신판매신고 : 2018-서울용산-0704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강남센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4-8, 8층 842호(대치동, 세왕개발빌딩) 컴스클럽(주)
대표: 국승욱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국승욱 상담 및 AS : 070-4681-3492 이메일: comsworker1@gmail.com
사업자번호 : 590-86-01281 통신판매신고: 2019-서울강남-01443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
  Copyright(c) comsclub.winwinprice.co.kr All right reserved.